전동식 조향 장치의 제어 방법

METHOD FOR CONTROLLING ELECTRONIC POWER STEERING

본 발명의 일실시예는 차량의 조향을 제한하는 인터락 모드를 구비한 전동식 조향 장치의 제어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는 다양한 인터락 조건을 감지하여 그 인터락 조건에 적합한 최적의 인터락 모드를 실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