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후각세포에 포함된 이소성 후각수용체를 검출하기 위한 마커 검출용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키트

Ectopic olfactory receptors detecting composition in non-olfactory cells containing the marker and a kit containing the same

본 발명은 비후각세포에 포함된 이소성 후각수용체를 검출하기 위한 마커 검출용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키트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비후각세포에서 발현하는 이소성 후각수용체를 높은 민감도로 체계적이고 손쉽게 선별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OMP를 이용한 이소성 후각수용체의 선별에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