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시 조립체

Abstract

본 발명에 의하면, 직경방향으로 복수의 브러시살이 돌출되고, 길이방향의 중심에 중공이 형성되는 브러시; 상기 중공에 끼움되고, 외부로부터 전달되는 동력에 의해 상기 브러시를 회전가능하게 형성되는 중심바; 상기 브러시의 길이방향의 양단에 배치되고, 상기 중심바에 끼움되어 상기 브러시와 함께 회전되며, 상기 직경방향으로 소정의 길이만큼 돌출되는 홀딩부; 및 상기 홀딩부에 의해 양단이 지지되며, 상기 브러시의 길이방향과 나란하게 배치되며, 회전시 비교적 딱딱한 이물질과 접촉하여, 상기 이물질을 제거하도록 형성되는 탄성바를 포함하고, 상기 탄성바가 상기 이물질을 제거하는 동안 이물질 제거면에 가해지는 압력을 제어하기 위하여, 상기 브러시의 회전 중에 상기 탄성바가 이물질에 의해 걸림시 상기 홀딩부의 적어도 일부가 상기 중심바를 향하여 벤딩되었다가 복원되는 브러시 조립체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