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폐수 관리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의 실시예는 오폐수 관리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특히, 본 실시예에서는 오폐수관의 내부에 LADAR 모듈이 배치될 수 있고, LADAR 모듈과 연결된 제1 관리 모듈이 오폐수관의 외벽부에 배치될 수 있으며, 설정 개수의 제1 관리 모듈들과 신호 전달 가능하게 연결된 제2 관리 모듈에 의해서 오페수관의 내부 상태가 관제 센터에 실시간으로 전달될 수 있다. 따라서, 본 발명에서는 LADAR 모듈을 이용하여 오폐수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관제 센터가 오폐수관을 유지보수 및 교체를 적기에 실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