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트 청소 로봇

DUCT CLEANING ROBOT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덕트 청소 로봇은, 이동 가능한 몸체, 상기 몸체의 전방에 장착된 제1 브러쉬 및 상기 몸체의 상부에 배치된 제2 브러쉬를 포함하는 브러쉬부, 상기 제2 브러쉬 및 상기 몸체 사이에 배치된 구동부를 포함하고, 상기 구동부의 작동에 의해 상기 제2 브러쉬를 회전 또는 변위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