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원된 그래핀 옥사이드-이산화티타늄 나노튜브 구조체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RGO-이산화티타늄 나노튜브 구조체는 전 파장대에서 광 흡수율이 향상되어 전하 이동을 촉진하고, 전자-전공을 효과적으로 분리시키며 전자-전공의 재결합을 방지하여 광 전류밀도와 광 화학적 활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은 광 전류밀도와 광효율이 향상된 RGO-이산화티타늄 나노튜브 구조체를 포함한 광촉매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