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징 센서를 이용한 스케일 무 장착형 선형 엔코더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선형 엔코더 장치에 관한 것으로, 이미징 센서를 이용한 선형 엔코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이미징 센서를 이용한 스케일 무 장착형 선형 엔코더 장치.는 픽셀 변화를 인식하여 픽셀 정보를 획득하는 이미징 센서와, 픽셀 정보를 변위 신호로 전환하는 전환부 및 변위 신호를 이용하여 선형 엔코더에 대한 구동 신호를 출력하는 구동부를 포함하여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