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계산 장치 및 방법

Abstract

위성항법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내재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비전 시스템과 융합하여 신뢰성 있고 안정적인 위치 결정을 위한 위치 계산 장치 및 방법을 개시한다. 일 실시예로서, 위치 계산 장치 및 방법은, 위치 결정에서 연속적이면서도 신뢰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비전 시스템과 융합한 보다 발전된 위치결정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고, 장애물이나 외부 영향으로 위치 정확도가 떨어지거나 음영 지역이 발생하여 연속적인 부분에서 취약한 단점을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