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AR를 이용한 자기장 장치 및 ESPAR를 이용한 자기장 장치의 운용 방법

MAGNETIC FIELD APPARATUS FOR USING ESPAR AND METHOD FOR OPERATING MAGNETIC FIELD APPARATUS FOR USING ESPAR

ESPAR를 이용한 자기장 장치 및 ESPAR를 이용한 자기장 장치의 운용 방법이 개시된다. ESPAR를 이용한 자기장 장치는 단일로 구성되어 자기장을 출력하는 소스 루프안테나, 및 상기 소스 루프안테나와 어레이(array) 형태로 결합되고, 다수로 구성되어 복수의 기생 자기장을 출력하는 기생 루프안테나를 포함하고, 상기 기생 루프안테나는, 상기 복수의 기생 자기장의 위상에 변화를 주어, 상기 자기장이 포커싱되는 지점을 결정하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