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용 트레드 밀 및 이를 동작시키는 사용자 단말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애완동물용 트레드 밀은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어 길이방향을 따라 움직이는 벨트와, 상기 벨트를 회전시키는 벨트 구동부를 포함하는 트레드 밀 본체, 상기 트레드 밀 본체와 결합된 디스플레이부 및 상기 트레드 밀 본체에 결합되며, 사용자 단말과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통신모듈과, 상기 트레드 밀 본체 및 디스플레이부를 제어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저장된 메모리와,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스위치 박스를 포함한다. 이때,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전송된 제어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트레드 밀 본체 및 디스플레이부 중 하나 이상을 제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