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 태양전지

THIN FILM SOLAR CELL AND METHOD FOR PRODUCING THEREOF

본 발명은 전류확산층을 포함하는 박막태양전지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 전류확산층을 형성하여 전류를 제 2전극으로 전달하는 박막 태양전지 및 그 제조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