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밀 측위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무인 자율주행 기술에 있어서 고정밀 측위를 수행하는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고정밀 측위 시스템은 좌표축을 기준으로 대응되어 배치되는 복수의 카메라를 포함하여, 정밀 측위를 수행하는 3D 비전 시스템 및 이와 동기화되어 이동체의 이동 방향에 따른 좌표값을 측정하는 관성측정유닛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