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룸램프 제어 시스템의 응용 소프트웨어 설계 방법

Abstract

AUTOSAR 표준플랫폼 규격에 호환 되는 차량용 룸램프 제어 시스템의 응용 소프트웨어 설계 및 구현 방법을 개시한다. 일 실시예로서, 차량용 룸램프 제어 시스템의 응용 소프트웨어 설계 방법은 미들웨어 계층으로서의 AUTOSAR(AUTomotive Open System Architecture) RTE(Run Time Environment)와, 기본 소프트웨어 계층으로서의 BSW(Basic Software)를 적어도 포함하는 플랫폼을 형성하는 단계; 차량 룸램프와 연관된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를 설계하는 단계; 및 상기 설계된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를 상기 플랫폼의 상위 계층으로 구성하여, AUTOSAR 플랫폼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