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성 기판, 그 신축성 기판의 제조 장치 및 제조 방법

STRETCHABLE SUBSTRATE, APPARATUS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STRETCHABLE SUBSTRATE

본 발명의 일실시예는 신축성 기판, 그 신축성 기판의 제조 장치 및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 즉, 본 발명의 실시예는 PDMS 소재로 열경화된 기판 본체의 내부에 UV 경화성 소재로 UV 경화된 보강 부재를 형성할 수 있다. 따라서,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신축성 기판은 신축성과 함께 찢김 강도(tear strength)를 충분히 확보할 수 있어 외부 충격에 의한 신축성 기판의 찌어짐을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