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전원 제어 장치 및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CONTROLLING MULTI POWER

다중 전원 제어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다중 전원 제어 장치는 시스템의 모드에 기초하여, 상기 시스템 내 부하로 파워를 공급하는 제1 전원을, 다중 전원 중에서 결정하는 결정부와, 상기 시스템의 모드가 변경되면, 상기 부하로의 파워 공급원으로서 상기 제1 전원을 유지할지를 판단하고, 상기 판단 결과 유지가 불가능할 경우, 상기 제1 전원을, 상기 다중 전원 내 제2 전원으로 변경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