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 제어 시스템 및 영상 시스템이 통합된 수술용 침대

Abstract

본 발명의 목적은 X-ray를 사용하여 영상을 획득하는 시스템과 자기장 제어 시스템을 이용하는 수술 장비에 사용되는 수술용 침대로 X-ray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환부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체에 삽입되는 수술기구를 제어하는 자기장 제어 시스템이 수술용 침대 하부에 구비되어, X-ray 영상을 실시간 확인하며 자기장 제어를 통한 수술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자기장 제어 시스템으로 구비되는 자기유도수단이 수술용 침대 하부에 구비되어 시스템의 소형화가 가능한 자기장 제어 시스템 및 영상 시스템이 통합된 수술용 침대를 제공함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