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영상 제어 방법

Method of video control using touch screen

본 발명은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영상 제어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터치스크린 상에 출력되는 영상에 대해 관심 영역을 선택하여, 상기 관심 영역 정보의 확대/축소가 가능한 영상 제어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