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次元照射装置

Abstract

일실시 형태와 관련된 차원 조사 장치는 대상체가 위치하는 거치대, 상기 대상체에 대해서 작업을 하는 로봇 암, 상기 로봇 암의 단부에 구비된 방출 부재 및 상기 로봇 암의 작동 또는 상기 방출 부재의 위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거치대와 상기 로봇 암은 수직 또는 수평 방향으로 서로 상대 이동하고 상기 방출 부재는 상기 로봇 암의 회전 궤적을 따라 이동하고 상기 회전 궤적은 타겟 지점이 중심에 위치하는 구형으로 형성되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