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검출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특징 벡터 중요도를 분석하여 복수의 단계를 설정하고, 이를 통하여 선택적이고 효율적으로 객체를 검출하는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높은 컴퓨팅 자원이 제공되는 환경에서는 1단계 높은 차원으로 설정하여 고성능의 객체 검출을 수행하고, 임베디드 보드와 같이 낮은 컴퓨팅 자원을 제공하는 환경에서는 3단계 낮은 차원으로 설정하여 효율적으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렇게 간단한 방법을 통하여 컴퓨팅 자원 환경에 맞게 객체 검출 성능과 속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