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바이오 하이브리드 미생물 연료전지

photo-bio hybrid microbial fuel cell

본 발명은 광-바이오 하이브리드 미생물 연료전지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낮은 전력생산량을 나타내는 종래의 미생물 연료전지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태양광 활성을 효과를 가지는 티타늄 나노튜브 구조의 전극을 미생물 연료전지에 융합하여 제조함으로써 전력생산량이 우수한 광-바이오 하이브리드 미생물 연료전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