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SAR 기반 ADC 드라이버

Abstract

AUTOSAR(Automotive Open System Architecture) 기반 ADC 드라이버는 개발 에러(development error)를 발견하는 DET(development error tracer) 모듈,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함수들을 포함하는 ADC 드라이버 모듈, ADC 드라이버의 일반적인 속성을 결정하는 파라미터들을 포함(contain)하는 AdcGeneral 컨테이너 및 ADC 드라이버의 하드웨어 유닛 속성, 채널 속성 및 그룹 속성을 결정하는 파라미터들을 포함하는 AdcConfig 컨테이너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