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를 이용한 타겟의 거리 속도 검출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레이더를 이용한 타겟의 거리 속도 검출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연속된 파형을 전송한 후 위상변화를 이용하여 속도를 탐지하는 레이더에서, 타겟에 대한 거리와 속도를 검출할 때 거리-속도맵에서 피크전력을 탐지한 후 기준전력을 통해 타겟을 선택하여 거리와 속도를 검출함으로써, 계산량을 줄이고 거리와 속도를 동시에 검출할 수 있어 검출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