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표시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골 고정 장치

Abstract

이하, 위치 표시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골 고정 장치가 개시된다. 위치 표시 장치는, 본체, 상기 본체의 대칭축을 기준으로 일 측에 연결되는 제1 아암, 상기 본체의 대칭축을 기준으로 타 측에 연결되는 제2 아암, 상기 제1 아암의 일 단에 연결되고, 빛을 조사하는 제1 광 조사기 및 상기 제2 아암의 일 단에 연결되고, 빛을 조사하는 제2 광 조사기를 포함할 수 있고, 상기 제1 광 조사기로부터 조사되는 빛과 상기 제2 광 조사기로부터 조사되는 빛이 만나 교선을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