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트리거 통신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제어 시스템에서의 네트워크 전송 지연 최소화 장치 및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Optimization of Network Induced delay in Networked Control Systems with Time-triggered Communication network

본 발명은 타임 트리거 통신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제어 시스템에서의 네트워크 전송 지연 최소화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타임 트리거 통신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제어 시스템에서 센서와 제어기 사이에 발생하는 네트워크 전송 지연을 샘플링 시프팅(sampling shifting) 방법으로 줄이고, 제어기와 구동기 사이에서 발생하는 전송 지연을 태스크 스케줄링(task scheduling) 방법으로 줄임으로써, 네트워크에 의해 발생하는 네트워크 전송 지연을 줄여, 제어 시스템의 시간 응답 특성을 개선하고, 제어 시스템을 안정하게 만들어 제어 시스템의 성능을 보장할 수 있는 효과를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