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셀을 기준으로 한 비행각도 제어 기능을 갖는 비행 로봇

Abstract

본 발명은 태양의 고도변화에 따른 태양광의 입사각에 따라 비행 각도 제어가 가능하도록 한 솔라셀을 기준으로 한 비행각도 제어 기능을 갖는 비행 로봇에 관한 것으로, 비행 로봇의 동체에 구성되어 태양광을 받아 광전 변환을 하는 솔라셀;비행 로봇의 동체 좌,우측에 구성되어 비행 로봇의 추진 루트를 유지하는 좌,우측 날개;상기 비행 로봇의 동체와 좌,우측 날개 사이에 자율 회전 가능하도록 각각 구성되고 비행 로봇의 이동 동력을 제공하는 좌,우측 로터;를 포함하고,상기 비행 로봇의 비행중에 상기 솔라셀에 입사되는 태양광의 입사각이 수직이 되도록 좌,우측 날개 및 좌,우측 로터의 구동을 제어하면서 비행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