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각 자극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의 실시예는 후각 기능의 측정을 위한 후각 자극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실시예에 따른 후각 자극 시스템은 냄새 자극 제어기에 의해 냄새 자극 생성기가 정량의 냄새 자극을 생성하고, 그 냄새 자극을 냄새 자극 공급기에 정속으로 공급할 수 있다. 특히, 냄새 자극 생성기는 호흡 감지부의 감지값에 따라 공급 모드와 차단 모드 중 어느 하나의 모드로 작동할 수 있으며, 냄새 자극 세척기는 냄새 자극의 교체 및 사용 중단시 냄새 자극 생성기의 내부에 잔류된 냄새 자극을 세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