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에어홀 드릴링 로봇 시스템

ROBOT SYSTEM FOR MOLD AIRHOLE DRILLING

본 발명은 금형 작업에 있어서 에어홀 드릴링 작업을 수행하는 로봇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면에 따른 금형 에어홀 드릴링 로봇 시스템은 로봇 매니퓰레이터와, 곡면 좌표계를 따라 상기 로봇 매니퓰레이터가 이동되는 레일 및 레일 상에 배치되고, 컨트롤러의 제어 신호에 따라 로봇 매니퓰레이터를 이동시키는 슬라이딩 조인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