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영상 획득 장치 및 방법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3차원 영상 획득 장치는, 측정 대상 상에 배치되어 상기 측정 대상을 중심으로 회전 가능한 회전 프레임; 상기 회전 프레임 상에 장착되어 상기 측정 대상에 대하여 초-광대역(UWB) 레이더 펄스(radar pulse)를 송신 및 수신하는 송수신 안테나; 및 상기 회전 프레임 상에 장착되어 상기 측정 대상의 이미지를 획득하는 이미지 센서;를 포함하고, 상기 송수신 안테나 및 상기 이미지 센서로부터 획득된 데이터로부터 상기 측정 대상의 3차원 영상이 획득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