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침습적 소동물 뇌 측정용 구속 장치

Abstract

비침습적 뇌활동 이미징용 동물 구속장치는 수용부와 입구와 수용부의 타측에서 동물의 머리의 적어도 일부를 통과시키는 통공을 구비한 지지벽을 구비하는 케이스와, 수용부에 수용되는 동물의 후방을 가압하도록 수용부를 따라 이동 가능한 가압판과, 동물의 머리의 좌우 방향의 이동을 제한하는 제한구멍을 구비하며 지지벽에 접촉하는 위치와 지지벽으로부터 이격된 위치의 사이에서 이동 가능하도록 케이스에 결합되는 좌우제한부와, 좌우제한부에 결합되어 동물의 머리의 상하 방향의 이동을 제한하는 상하제한부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