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출 블레이드와 흡입 수단을 구비한 내시경용 생검 모듈

Abstract

본 발명은 돌출 블레이드와 흡입 수단을 구비하여 연속 생검이 가능한 내시경용 생검 모듈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중공관부와, 중공관부의 일측 단부에 구비되어 중공관부의 타측 단부에서 생체조직의 표면을 흡입하는 흡입 수단과, 중공관부와 길이방향으로 나란히 배치되는 블레이드유도로를 구비하는 몸체; 및 판형이며 블레이드유도로에 수용되며, 타측 끝단에 블레이드날을 구비하는 블레이드;를 포함하여, 블레이드가 블레이드유도로를 통하여 일측과 타측 방향으로 이동하며, 몸체의 타측 단부에서 블레이드가 돌출하되, 중공관부측으로 기울어져 돌출됨으로써, 흡입수단에 의해 흡입된 생체조직을 용이하게 절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돌출 블레이드와 흡입 수단을 구비한 내시경용 생검 모듈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