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를 포지셔닝하기 위한 장치

APPARATUS FOR POSITIONING INSTRUMENT

일 실시예에 따른 도구를 포지셔닝하기 위한 장치는 제1축을 구비하는 제1 리니어 가이드; 상기 제1축에 평행한 제2축을 구비하는 제2 리니어 가이드; 및 길이 방향의 축을 구비하는 도구로서, 상기 도구는 상기 제1 리니어 가이드에 연결된 제1부분과 상기 제2 리니어 가이드에 연결된 제2부분을 구비하는 도구를 포함하고, 상기 길이 방향의 축과 만나는 목표 포인트가 고정된 포인트에 유지되도록 상기 제1부분으로부터 상기 목표 포인트까지의 거리와 상기 목표 포인트로부터 상기 제1 리니어 가이드까지의 거리의 비율은 상기 제2부분으로부터 상기 목표 포인트까지의 거리와 상기 목표 포인트로부터 상기 제2 리니어 가이드까지의 거리의 비율과 동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