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시 조립체 및 상기 브러시 조립체가 장착된 파이프 청소 로봇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브러시 조립체는, 중앙에 힌지가 구비되어 굽힘 각도가 변화되도록 마련된 링크 부재; 상기 링크 부재의 양단에 각각 장착되는 브러시 부재; 및 상기 링크 부재의 측면에 장착되어, 상기 링크 부재의 굽힘 각도에 따라서 변형되는 탄성 부재;를 포함하고, 상기 링크 부재는 상기 탄성 부재의 비틀림을 방지하도록 마련되고, 상기 링크 부재는 상기 탄성 부재의 복원력에 의해서 원상태로 복귀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