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 식별 시스템

SYSTEM FOR IDENTIFYING MARKER

일 실시예에 따른 마커 식별 시스템은 복수 개의 포인트들을 구비하는 마커로서, 상기 복수 개의 포인트들의 각각의 좌표를 포함하는 기준 좌표군이 규정된 마커; 상기 마커의 위치를 추적함으로써 상기 복수 개의 포인트들의 위치 데이터를 획득하는 트래커; 및 상기 위치 데이터에 기초한 상기 복수 개의 포인트들의 각각의 좌표를 포함하는 처리 좌표군을 획득하고, 상기 기준 좌표군에서 포인트들 사이의 거리와 상기 처리 좌표군에서 포인트들 사이의 거리를 각각 계산하여 기준 거리 정보와 처리 거리 정보를 각각 생성하고, 상기 기준 거리 정보에 상기 처리 거리 정보를 매칭시키고, 매칭된 처리 거리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마커의 3차원 공간상의 위치 관계를 계산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