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엠보싱 장치의 인쇄 헤드

Abstract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복수개의 핀 수납부가 배치된 프레임부와, 핀 본체와 상기 핀 본체의 단부에 위치하여 피가공부재에 충돌되는 충돌부를 포함하고 상기 핀수납부에 선형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치되는 복수개의 핀과, 상기 핀을 전진시키거나 후퇴시키는 핀 구동부와, 상기 핀의 측면 쪽으로 상기 핀을 가열하는 가열부를 포함하는 핫 엠보싱 장치의 인쇄 헤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