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엠보싱 장치의 인쇄 헤드

Abstract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선형 운동으로 그 단부가 피가공부재에 충돌되는 복수개의 핀을 구비한 핫 엠보싱 장치의 인쇄 헤드에 있어서, 상기 핀의 움직임을 구현하는 복수개의 핀 구동부들과, 상기 핀 구동부들이 설치되는 핀 구동부 설치부와, 상기 핀 구동부 설치부가 설치되는 헤드 본체를 포함하고, 상기 핀 구동부 설치부의 하면에는 상기 각각의 핀 구동부를 수용하는 복수개의 수용 구멍이 형성되고, 상기 핀 구동부 설치부의 상면에는 상기 수용 구멍과 연통되며 상기 수용 구멍보다 작은 연결 구멍이 형성된 핫 엠보싱 장치의 인쇄 헤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