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 재활 훈련 시스템

GAIT REHABILITATION SYSTEM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제1 벨트와, 상기 제1 벨트를 제1 속도로 회전시키는 제1 구동부를 포함하는 제1 트레드밀부, 상기 제1 벨트와 분리되어 배치되는 제2 벨트와, 상기 제2 벨트를 제2 속도로 회전시키는 제2 구동부를 포함하는 제2 트레드밀부, 상기 제1 트레드밀부에 배치되며, 상기 제1 트레드밀부에서의 보행 훈련자의 제1 지면반발력을 측정하는 복수의 제1 힘센서부, 상기 제2 트레드밀부에 배치되며, 상기 제2 트레드밀부에서의 상기 보행 훈련자의 제2 지면반발력을 측정하는 복수의 제2 힘센서부 및 상기 제1 지면반발력에 대한 제1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1 벨트의 상기 제1 속도를 변화시키도록 상기 제1 구동부를 제어하고, 상기 제2 지면반발력에 대한 제2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2 벨트의 상기 제2 속도를 변화시키도록 상기 제2 구동부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보행 재활 훈련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