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향 이동 로봇 장치, 이를 이용한 대상물 이송 시스템 및 방법

APPARATUS FOR OMNIDIRECTIONAL MOVING ROBOT, SYSTEM AND METHOD FOR OBJECT CONVEYANCE USING THEREOF

본 발명은 전방향 이동 로봇 장치, 복수의 이동 로봇 장치를 이용한 대상물 이송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힘토크 센서를 포함하는 전방향 이동 로봇을 이용한 대상물 이송 시스템은 제1 힘토크 센서를 포함하는 마스터 이동 로봇 및 제2 힘토크 센서가 획득한 데이터를 마스터 이동 로봇으로 전송하고, 마스터 이동 로봇으로부터 주행 명령 신호를 전송 받아 주행하는 슬레이브 이동 로봇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