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목표 유전자를 검출할 수 있는 특이성 조건을 만족하는 유효한 프라이머 세트와 프루브 세트를 동시에 디자인하는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유전자에 관한 질의어 및 프라이머에 관한 필터링 제약조건들을 수신하고, 질의어에 기초하여, 미리 구비된 유전자 정보 색인으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염기 서열의 식별자를 검색하고, 적어도 하나의 염기 서열의 식별자에 기초하여, 특이성 조건을 만족하도록 미리 구비된 후보 프라이머 집합의 색인으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후보 프라이머를 검색하고, 필터링 제약조건들에 기초하여, 적어도 하나의 후보 프라이머를 필터링하고, 필터링 결과에 기초하여, 질의어 및 필터링 제약조건들을 만족하는 프라이머 쌍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