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원을 통해 유도되는 연소반응 공정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광원을 이용하여 연소물질과 연소반응을 유도하는 것으로, 연소반응에 따른 발열반응을 통하여 다양한 공정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신규한 연소반응 공정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신규한 공정방법은 국부적으로 작업자가 원하는 공정을 수행할 수 있으며, 진공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공정과정이 비교적 단순하여 대량생산에 유리한 효과가 있으며, 연소물질의 종류, 광원의 종류, 세기에 따라 연소온도가 변화되어 다양한 공정에 적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