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전력 관리 방법

Abstract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전력 관리 방법이 개시된다. 전자 장치의 전력 관리 방법은 전자 장치의 프로세서를 일반 전력 모드로 구동시키는 단계, 외부 장치로부터 데이터 패킷을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데이터 패킷을 폴링으로 처리하는 단계, 네트워크 인터럽트가 발생되는 경우, 폴링으로 처리한 데이터 패킷의 제1 처리 패킷 수를 획득하는 단계 및 제1 처리 패킷 수가 제1 임계 값을 초과하는 경우, 일반 전력 모드를 네트워크 집중 전력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