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제거가 가능한 라이다 센서 보호장치

Abstract

오염 제거가 가능한 라이다 센서 보호장치는 커버부, 커버 구동부, 세정부 및 구동 전달부를 포함한다. 상기 커버부는 라이다 센서의 센서부의 외부를 커버하며, 상기 센서부의 외부를 따라 회전한다. 상기 커버 구동부는 상기 커버부를 회전시키는 구동력을 발생한다. 상기 세정부는 상기 커버부의 일측에 위치하며, 상기 커버부의 회전에 따라 상기 커버부에 접촉되며 상기 커버부를 세정하는 세정면을 포함한다. 상기 구동 전달부는 상기 커버부에 형성되는 홈부와 체결되며, 상기 커버 구동부의 구동력을 상기 커버부에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