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

Abstract

전자 장치 및 전자 장치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구체적으로, 본 개시에 따른 전자 장치는 전자 장치의 부하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부하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목표 지연 시간을 결정하며, 기 정의된 복수의 전력 상태 및 복수의 인터럽트 발생 속도의 조합들 중 목표 지연 시간을 만족하는 적어도 하나의 조합을 식별하고, 적어도 하나의 조합들 중 에너지 소모량이 가장 적은 하나의 조합을 식별하며, 식별된 하나의 조합에 따른 전력 상태 및 인터럽트 발생 속도를 바탕으로 전자 장치를 제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