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 보 메커니즘을 지닌 가변형 바퀴

Abstract

본 발명은 교차 보 메커니즘을 지닌 가변형 바퀴에 관한 것으로, 중심축을 공유하며, 서로 이격되고, 서로 마주보며 배치되는 두 개의 판인 이중 바퀴 판, 상기 이중 바퀴 판의 외주에 배치되고, 소정의 곡률 반경을 갖는 호 형태의 외륜 모듈, 두 개의 바를 포함하며, 상기 두 개의 바는 중단이 서로 힌지 결합되되, 일단이 상기 이중 바퀴 판의 내측에 결합되고, 타단은 상기 외륜 모듈의 내측에서 이동 가능하게 결합되어, 상기 두 개의 바의 교차각에 따라 상기 외륜 모듈의 반경이 변화하게 하는 교차 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