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조명 현미경

Abstract

본 발명은, 구조조명 현미경 장치에 있어서, 외부로부터 입사되는 간섭무늬 패턴의 구조조명을 시편에 조사하고, 상기 구조조명에 의해서 변조된 주파수를 복원하여 상기 시편의 영상을 획득하는 광학계; 및 상기 구조조명이 상기 광학계가 마련된 기기의 투사 영역에 대응되도록 구조조명 경로를 변환하는 렌즈부를 포함하고, 상기 렌즈부는, 상기 광학계가 마련되는 기기의 내측 방향으로 100mm 내지 150mm 삽입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은 광학계와, 외부광원으로부터 구조조명을 발생시키는 SLM 모듈을 호환할 수 있는 렌즈부의 추가구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