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폰 장치

MICROPHONE APPARATUS

본 발명의 실시예는 능동적인 주파수 튜닝이 가능한 마이크로폰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실시예에 따른 마이크로폰 장치는 이상 상태 표시기들을 통해서 이상 상태의 주파수 대역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튜닝 스위치들을 이용하여 이상 상태의 주파수 대역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차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