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형 마이크로 로봇 및 사용방법

A Capsule type microrobot and method of use

캡슐형 마이크로로봇을 제공한다. 본 발명은 일측이 개방되어 내부공간을 갖는 수용부와, 상기 수용부에서 연장되어 외부면에 자성층을 형성한 몸체를 구비하는 작동체; 및 상기 수용부의 일측에 결합되어 내용물이 저장되도록 상기 내부공간을 밀폐하는 캡;을 포함하고, 상기 작동체는 외부에서 인가되는 회전자기장과 자성층 간의 상호작용에 의해서 상기 캡에 대하여 회전하여 상기 수용부로부터 상기 캡을 분리함으로써 상기 내용물을 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