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모듈화 방법 및 장치

Abstract

컨텐츠 모듈화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컨텐츠 모듈화 방법은, 전자책에 포함되는 제1 컨텐츠의 식별자를 인지하는 단계와, 상기 인지된 제1 식별자에 대응되어 보관되는 연관 식별자를,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하는 단계, 및 상기 검색된 연관 식별자에 의해 식별되는 제2 컨텐츠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