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조사 장치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차원 조사 장치는 대상체가 위치되는 거치대, 상기 대상체에 대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로봇 팔, 상기 로봇 팔의 단부에 마련된 방출부재 및 상기 로봇 팔의 작동 또는 상기 방출부재의 위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거치대와 상기 로봇 팔은 수직 또는 수평방향으로 서로 상대 이동하고, 상기 방출부재는 상기 로봇 팔의 회전 궤적을 따라 이동되며, 상기 회전 궤적은 타켓 지점이 중심에 위치하는 구형으로 형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