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훈에르킨,게즈긴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로봇은 중앙부재 및 상기 중앙부재에 일단이 연결되어, 상기 중앙부재의 길이방향 축을 중심으로 회전할 수 있는 복수 개의 로봇 팔들을 구비하고, 상기 로봇 팔들과 상기 중앙부재의 연결 지점들은 상기 중앙부재의 다른 위치에 배치되고, 상기 복수 개의 로봇 팔들은 서로에 대하여 독립적이고 비간섭적으로 회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