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로봇을 구동하기 위한 자기장 제어 장치 및 동작 방법

Device for controlling a magnetic field for driving the micro robot and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마이크로 로봇을 구동하기 위한 자기장 제어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마이크로 로봇을 구동하기 위한 자기장 제어 장치는 가상의 육면체 구조물을 서로 다른 방향으로 순차적으로 권선된 복수의 코일로 이루어진 코일 블록, 상기 복수의 코일 각각에 전류를 공급하는 전류 공급부, 및 상기 전류 공급부를 통해 상기 코일 블록의 복수의 코일 각각에 인가되는 전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되, 상기 코일 블록은 복수개이며, 상기 복수의 코일 블록은 작업공간(Working space) 내 마이크로 로봇의 가상의(임의의) 초기 위치를 기준으로 동일한 반경에 위치한다.